오피디 생활정보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김비서가 왜그럴까 투샷 모음 본문

방송 정보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김비서가 왜그럴까 투샷 모음

dino.sy 2018. 6. 30. 23:14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설레는 투샷 모음


안녕하세요 오피디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김비서가 왜그럴까 입니다.갈수록 왜 이렇게 재미있는 걸까요?




전개도 시원시원하지, 연기도 잘하지, 개그감도 충만, 비주얼 눈호강, 설렘 폭발 뭐 빠지는게 없네요. 매력적인 요소가 많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설레는 투샷 장면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나는 장면들을 보면 차이가 꽤 나는 편인데 너무 예쁘더군요. 둘 다 연기를 잘하고, 발성이 좋아서 대사 따박따박 귀에 잘 들어오고, 넘치는 개그감까지 갖춘 완벽한 커플인 듯 합니다. 



지난 주 8회까지 방송되었는데요. 이 피자 씬도 좋았지만... 드디어.. 드디어 마지막에 첫키스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 때도 바람직한 키의 차이로 예쁜 키스씬을 연출했는데요.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시죠!


박서준 박민영 키차이 과연 몇 cm일까?


박서준 나이는 올해 31살, 88년생으로 피지컬이 정말 남다르게 멋진 배우인데요. 키는 185cm 라고 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키입니다. 


박민영 나이는 올해 33살, 86년생으로, 키는 프로필 상으로 164cm 라고 나오네요. 너무 마르지 않고 적당하게 통통해서 보기 좋은 몸매인 것 같습니다. 몸매도 몸매지만 얼굴이 너무 예쁜 배우죠. 



두 배우의 키차이 는 약 20cm 정도 되겠네요. 정말 바람직한 키 차이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인 남녀 키의 차이는 15cm-20cm 정도인 듯 합니다. 그럼 설레는 투샷 보실까요?


김비서가 왜그럴까 8회 설레는 투샷 모음



워크샵에서 둘이 걷는 장면입니다. 김비서 따라 워크샵까지 쫓아온 이영준... 워크샵에 온 목적은 바로!! "우리들의 썸 청산 연애 시작이야" 아..설렘 폭발 명대사 하나 나왔습니다.




미소 위해 고기굽는 이영준. 물론 다 태워먹었지만... 너무 스윗하네요. 이 장면에서 열심히 꾸미고 온 김미소도 너무 예뻤습니다.




이건 투샷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웃겼던 부분이라 ㅋㅋㅋㅋㅋ 이영준이랑 김미소랑 키스 분위기 형성되고 있는데 난데 없이 박사장이 난입해서 당황한 이영준의 모습입니다. 박사장 너무좋아 ㅋㅋㅋㅋㅋ




박서준 코믹연기는 '쌈 마이웨이' 에서 알아봤었는데,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서 정말 빵 터진 것 같아요. 확실히 대세 배우입니다. 광고도 많이 찍어서 호텔 어플 호텔스컴바인 대표 모델이기도 하죠.




이영준이 김미소 캬라멜 뺏어먹은 것이 걸려 한 상자 가득 사온 장면. 자신밖에 모르는 나르시시즘 이영준 맞나요? 캬라멜보다 더 달다.. 달아. 투샷을 보니 키가 정말 한 20cm 정도 차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성연(이태환)이 둘이 있는 모습을 보고 질투하는 장면인데, 질투할 만 합니다. 서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 사랑스럽네요. 




김미소는 이영준이 자신과 이성연 사이를 오해할까봐 오해를 풀기 위해 노력합니다. 보통 드라마에서는 오해하고 끝나는데, 역시 전개가 끝내주게 빠릅니다. 설레는 투샷 이네요.




드디어 키스신!!!!!! 사실 이영준이 트라우마 때문에 한 번 밀어내지만, 미소의 용기로 결국 성공하게 됩니다.  소리 지르면서 봤네요 이 장면...이제 트라우마도 없어졌으니 더 자주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흠흠. 


여기까지 설레는 투샷을 살펴 보았습니다. 드라마 볼 때마다 너무 설레고, 볼수록 박서준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데요. 수트빨이 대박입니다. 호텔스컴바인 광고에서도 수트빨 제대로 보여주는데요.




[출처: 호텔스컴바인 광고에서 곰돌이 맥스랑 대화하는 장면ㅋㅋㅋ]


개인적으로 호텔스컴바인 어플 애용하는데 박서준이 호텔스컴바인 모델 되서 기쁘네요. 드라마에서도 수트 입은 모습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박민영도 오피스룩이 정~말 잘 어울리고! 9회도 너무 기대되네요. 


그럼 다들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재밌는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오피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김비서가 왜그럴까 2회 줄거리 리뷰, 블록버스터급 이벤트

너도 인간이니 5회 6회 줄거리 리뷰, 로봇 서강준 공승연에게 정체 들키나?

하트시그널 시즌2 결말 - 충격 반전 (스포O), 설렜던 포옹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