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디 생활정보

황보라 왕뚜껑 차현우 나이 키 패션 본문

방송 정보

황보라 왕뚜껑 차현우 나이 키 패션

dino.sy 2018. 7. 9. 16:35

안녕하세요! 오피디입니다. 요즘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 푹 빠져있는데요. 다양한 매력 요소들이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조연 황보라 씨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황보라 를 검색하면 황보라 왕뚜껑 이라고 연관 검색어에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예전에 왕뚜껑 CF에 나와서 개성있는 외모로 주목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 후로 황보라 왕뚜껑 소녀 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습니다.


2005년 광고였는데요. 귀엽게 똑단발을 하고 나왔는데, 길을 걷다 왕뚜껑 라면이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이 찾으러 오자 치마로 덮으며 주저앉는 재밌는 CF였습니다.  


< 황보라 왕뚜껑 >


황보라 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키 165cm, 몸무게 47kg 이라고 합니다. 데뷔 사연이 참 재미있는데요. 차태현의 부산 팬사인회에 갔다가 연예계 사람에게 발탁되서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2017년에 KBS 쌈 마이웨이, MBC 보그맘, 2018년에 KBS 우리가 만난 기적 에 출연했고, 현재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서 약방에 감초 같은 조연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하정우 동생 차현우 씨와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개성 있는 외모 못지 않게 개성 있는 패션으로도 유명합니다. 드라마 속 황보라 패션 바로 확인하시죠!


황보라 패션 - 김비서가 왜그럴까 패션 모음



첫 등장부터 존재감이 제대로였습니다. 깨방정 캐릭터이긴 하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은근히 나오는 장면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드라마 속 패션을 보면, 주로 블라우스와 큰 목걸이, 스카프, 큰 안경을 자주 매치하고, 진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줍니다.




다소 일반인이 소화하기 힘든 패션인데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눈코입이 시원시원해서 큰 장식도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이 표정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양한 색상의 옷을 입는데,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잘 어울립니다. 오버사이즈의 민트색 자켓과 치마를 매치해서 입었던 장면입니다.



이 때 벌레때문에 호들갑 떨다가 뽕이 바닥에 떨어졌는데 양비서가 양복 자켓으로 덮어줘서 감동한 모습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습니다.



단정한 오피스룩 원피스를 입으면 또 단아해 보입니다. 다리 라인이 예뻐서 짧은 것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역시나 오버사이즈 자켓과 치마 패션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블라우스+치마 / 오버사이즈 자켓과 치마 / 원피스 이런 식의 패션을 주로 입었던 것 같아요. 




여기까지 황보라 왕뚜껑 소녀 나이 키 패션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수 설리와 외국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진짜 언뜻언뜻 닮은 모습이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이상 오피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