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디 생활정보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모음 남자 코디 본문

방송 정보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모음 남자 코디

dino.sy 2018. 7. 13. 22:34

안녕하세요! 오피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실 이전까지 서강준 이라는 배우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이 드라마를 통해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얼굴만 봐도 한시간이 후딱 간다' 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일단 비주얼부터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1인 2역이라 인간 역할로도 나오고 로봇 역할로도 나오는데, 비현실적인(?) 외모 때문에 로봇이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실제로 연기를 정말 잘 해서 진짜 로봇같다는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눈동자 색깔도 갈색이라 눈이 참 예쁜데, 마침 상대 배우인 공승연 씨도 갈색 눈동자라서 얼굴 투샷 찍을 때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모음>


얼굴이 열일하고 있지만, 패션 도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매회 깔끔하고 심플하게, 이상적인 남친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자 코디 로 추천할 만한 옷들도 많은데요. 함께 확인해 볼까요?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모음 (7-8회 부터 19-20회 까지)



강소봉(공승연)이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3를 동시에 목격하게 된 후의 장면입니다.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흰색 티를 매치해 입었는데, 참 깔끔해 보였습니다. 피부톤이 환해서 밝은 색이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흰 와이셔츠와 넥타이 조합은 사랑이죠.. 넥타이 중간에 귀여운 넥타이 핀도 해줬습니다. 




똑같이 화이트 셔츠이지만, 위에서 나온 옷과는 다른 옷인데요. 팔부분에 검은색 띠가 있고, 그 아래에는 하늘색 부분으로 이루어져 팔에 포인트를 준 셔츠입니다. 언뜻 보면 약간 선도부? 같은 느낌도 듭니다.ㅋㅋㅋ 




이번에는 정장 착장 샷! 이번엔 네이비 넥타이에, 회색 톤의 수트네요. 역시 피부가 하얘서 잘 어울립니다. 저 표정은 로봇 남신3의 특유의 멍뭉미 철철 넘치는 표정이네요. 




강소봉(공승연)이 길 건널 때 신호등 불 바꿔주고 신나서 브이 하는 남신3ㅋㅋㅋㅋㅋ 역시 화이트 셔츠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박음질 모양대로 박음질 무늬가 있는 셔츠입니다. 좀 더 캐주얼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위아래 올 화이트인 트레이닝 복인데, 이걸 소화해 내네요. 팔과 다리 옆 부분에는 세모 모양의 무늬가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트레이닝 복 집업을 목끝까지 잠근 패션이 은근 멋있는 것 같아요.




이번엔 캐주얼 정장의 모습입니다. 일반 양복 자켓보다는 훨씬 편해 보이고 여러 색이 조합된 자켓을 입었습니다. 안에 셔츠가 아닌 흰 티를 입어서 더 캐주얼한 느낌입니다.




저렇게 편하게 티에 가디건 입은 것도 너무 예쁜데 금방 지나가서 아쉽... 이 가디건도 팔에 포인트가 있네요. 




저렇게 흰티와 가디건 조합은 일반적인 남자 코디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룩입니다.




이번엔 차이나 카라의 셔츠에 위아래 녹색 정장을 입었습니다. 녹색 수트 정말 소화하기 쉽지 않은데 잘 어울리네요. 강소봉(공승연)은 그레이 색상의 세미정장을 입었는데 이 투샷이 이뻐서 캡처해 보았습니다.




너무 설렜던 수영장 씬인데요. 남신3의 기억 속에 있는 강소봉의 모습을 영상으로 함께 보는 장면이었습니다. 진한 파란색 니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파란색, 네이비, 청 종류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니트 위에 이렇게 무심한 듯 카키색 트렌치 코트를 걸쳐도 멋있군요.




갈색 마이 등장! 다양한 색상을 소화해 냅니다. 사실 갈색 정장은 잘못 입으면 살짝 나이들어 보일 수 있어서, 본인의 피부 톤이나 체형에 잘 맞는지 확인하고 입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말 재밌고 설레고 예뻤던 장면! 물론 강소봉이 모진 말해서 맴찢이었지만.... 레드로 포인트를 준 청바지, 청자켓 코디 입니다. 원래 청청은 함부로 입으면 안되는 건데.. 너무 잘 어울리고, 신발과 양말도 매치가 굿입니다.




이번엔 하얀 니트 위에 네이비 자켓! 이런 패션도 일상적인 남자 코디 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보여드릴 패션은 깔끔 심플 끝판왕인 화이트 셔츠+네이비 자켓 조합입니다. 조금 갖춰입고 싶을 때 가장 무난하면서도 세련돼 보이는 코디 입니다. 꼭 카라 셔츠 아니어도, 저런 차이나 넥도 자켓과 매치하기 좋답니다.




여기까지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패션 모음 남자 코디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멍뭉미 표정 지을 때마다 괜히 마음이 아프네요. 남신3 너무 착해......... 전개도 빠르고 연기도 잘하고 다음 회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피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