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디 생활정보

한스케익 추천 가나슈초콜릿 가격 및 리뷰 본문

생활 정보

한스케익 추천 가나슈초콜릿 가격 및 리뷰

dino.sy 2018. 7. 3. 21:32

안녕하세요! 오피디입니다. 오늘은 한스케익 추천 및 한스케익 가격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제가 며칠 전에 생일이어서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제가 선물받은 것은 가나슈초콜릿 케이크 였는데요. 제가 초코와 생크림을 좋아하는데 제 기호에 딱 맞는 케익을 친구가 선물해줬더군요. 감동감동.. 


그래서 오늘 한스케익 추천 케이크로 가나슈초콜릿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한스케이크 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친구가 말하길 맛있는 것으로 엄청 유명한 브랜드 라고 하더군요. 



다행히 근처 공덕 한스케익 매장이 있어서 기프티콘을 가나슈초콜릿 케이크 로 바꿔왔습니다. 참고로, 당일 예약이 안되는 지점도 있으니 원하는 케이크가 있으면 전날 주문해놓으셔야 합니다. 


깔끔한 매장에 맛있어 보이는 케익이 엄청 많더라구요. 프리미엄 / 시즈널 / 클래식 케익으로 나뉘는데 저는 받은 선물 그대로 클래식 가나슈초콜릿 케익으로 바꿔 왔습니다.



 한스케익 추천 가나슈초콜릿 리뷰



짜잔! 가나슈초콜릿 케익 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다크 초콜릿의 조화가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겉엔 생크림이지만 안에는 촉촉한 초코 시트여서 초코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부모님과 금방 두조각을 먹었습니다. 안에 촉촉한 초코시트가 보이시나요? 크림과 초코시트가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질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초콜릿들도 진한 초콜릿 맛이 납니다.



한스케이크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 당근 케이크 / 초코딸기생크림 / 발로나초코

-시즈널 : 트리플쇼콜라 / (주로 과일 토핑인) 타르트 종류들 / 망고 생크림 케이크

-클래식 : 딸기생크림 / 가나슈 초콜릿 / 산딸기치즈 / 블루베리 치즈 / 티라미스 / 치즈수플레 등




저처럼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발로나초코 와 가나슈 초콜릿 을 추천드리고요. 당근 케익 도 유명하니 당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근 케익 도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 한스케익 가격



사이즈별로 한스케익 가격 이 다릅니다. 이 케이크 같은 경우에는, 조각(5,500원) / 미니 (22,000원) / 스몰 (33,000원) / 라지 (46,000원) 로 나누어져 있는데, 제것은 스몰 사이즈 입니다.



가격대가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보통 라지는 4만원대, 스몰은 3만원대 입니다. 프리미엄 케이크(당근 케이크, 초코딸기생크림 케이크, 발로나초코) 등은 조금 더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 조각씩 뚝딱 먹어버리게 되네요. 생일케이크 브랜드 고민하시는 분들께 한스케이크 브랜드를 강추합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받으시는 분이 만족하실 거예요! 


매장이 보통 카페 형식이라서, 디저트 먹으러 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