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디 생활정보

에버랜드 물품보관소 핸드폰 충전 위치 확인 본문

생활 정보

에버랜드 물품보관소 핸드폰 충전 위치 확인

dino.sy 2018. 7. 11. 23:25

안녕하세요! 오피디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가시는 분들을 위해 에버랜드 품보관소 위치핸드폰 충전 하는곳 위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 주에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요. 애버랜드를 정말 좋아하는데 어쩌다 보니 자주 못가게 되서 한 7년만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다시 가도 너무 좋더라구요. 


단순히 놀이기구 타러 왔다는 느낌이 아니라, 사파리 체험하면서 동물들도 보고, 정원에서 사진도 찍고, 페스티벌 하는 것도 구경하다 보니 정말 다른 나라에 놀러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에버랜드 물품보관소 및 핸드폰 충전 위치 >


지하철 타고 가느라 고생 좀 했는데, 고생한 보람이 있었어요. 그럼 조금 더 편하게 놀 수 있도록, 에버랜드 물품보관소 위치와 핸드폰 충전 하는곳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도 위치를 알기 어려운데요. 현장에서 받은 가이드맵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물품보관소 요금은 소형 1,000원 / 중형 1,500원 / 대형 2,000원이고, 무인 휴대폰 충전기 요금은 2시간당 1,000원 입니다.



맵이 너덜너덜해진 것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입구에서 받게 될 텐데요. 워낙 넓어서 맵이 없으면 동선을 짜기가 힘듭니다. 게속 폈다 접었다 하다 보면 저렇게 너덜너덜 해진답니다. 


가이드맵 왼쪽에 보시면 보관함 표시와 무인 휴대폰 충전기 표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제 맵에서 찾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물품보관소 (빨간색 동그라미) 는 제가 눈을 씻고 찾아본 결과 총 6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그 중에 3개가 입구쪽에 몰려 있습니다. 



정문 입구 들어오기 전 우측에 1) 발레파킹 라운지에 하나, 2) 정문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하나, 3) 입구에서 쭉 올라와서 허리케인 놀이기구 쪽에 하나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소 (노란 동그라미)는 총 2군데 있는데, 정문으로 들어가서 우측 유모차 대여소에 하나 있습니다. 


나머지 물품보관소 3개는 매직랜드에 1개, 유러피안 어드벤처에 1개, 주토피아에 1개씩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매직랜드 썬더폴스 놀이기구(107) 앞 쪽에 위치합니다.




또 하나는 유러피안 어드벤처 구석에 위치하고, 핸드폰 충전 하는 곳은 우측 버거카페 쪽에 위치합니다. 옆에 크게 보이는 롤러코스터 트랙이 T익스프레스(157) 입니다. 그 근처에서 찾으면 쉽게 찾으실 거예요!




마지막 1개는 주토피아 사파리월드(205) 입구쪽에 위치합니다. 



여기까지 물품보관함 및 핸드폰 충전 하는곳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워낙 넓다 보니 미리 위치를 알아두고 가니까 편리하더라구요. 참고로 휴대폰 충전시간 2시간 넘으면 1,000원 추가로 내야하니 주의하세요!




지금 검색하신 분들은 애버랜드 가기 전에 검색하신 것일 텐데, 가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쌓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너무 해가 쨍쨍한 날보다는 살짝 흐린 날이 돌아다니기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